본문 바로가기

TRAVEL

강릉 여행 강릉 이색 카페 워프워프 내돈내산 방문후기

320x100

강릉 이색 카페 워프워프 내돈내산 방문후기


강릉으로 떠난 여행에서 이색적인 카페를 방문하였는데요.
한옥이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품고 있는 건물을 가진  '워프워프'예요.
마치 우주선을 보는 듯 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건물인데요.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연결고리와 같은 분위기였어요.


 

 



강릉 이색 카페 워프워프 방문

강릉 카페 워프워프

전국에 이색카페는 많고, 이쁜 외관의 카페도 다양한데요.
그 중 강릉 워프워프는 독보적인 이색카페였어요.
경포대와 가까워 방문하기도 좋은 동선이었는데요.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주변에 따로 주차하는게 좋았어요.




경포대 카페 워프워프

워프워프는 상업촬영이 금지된 카페인데요.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배경에 사진이 잘나오는 카페로도 입소문이 나있거든요.
또한 키즈케어존이므로 가족 단위 방문시 꼭 확인해주세요!





강릉 이색 카페 워프워프

우주의 외계인 함선에 온듯 한 느낌의 워프워프.
매장 로고도 우주가 생각나는 야광색이어서, 더욱 재미있었어요.
이색적인만큼 시그니쳐 메뉴도 특별했는데요.




강릉 감성 카페 워프워프

맛있는 커피는 고소하면서도 진한 원두 향 덕분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유추해보았어요.
마당에 놓인 작은 돌들과, 의자인지 조형물인지 모를 특이한 바위들, 그리고 기와지붕, 벽면 모두 그레이로 통일되어있는데요.
그래서인지 통일된 안정감이 느껴지는 카페 워프워프.

 

 




강릉 이색카페 워프워프 방문후기

이색적이면서 독보적인 카페로, 강릉 여행시 꼭 방문해야되는 카페인데요.

한옥을 좋아하는 사람도, 모던함을 좋아하는 사람도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독보적인 강릉의 카페예요.

강릉 도시 특유의 느낌이 묻어나는 공간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은 보다 매력적인 여행을 만들어주더라고요.

다시금 강릉 여행을 떠나게되면 또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곳 이예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