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가평 풀빌라 숙소 웰니스 풀빌라&스파에서 즐기는 힐링 가평 여행

320x100

 

웰니스 풀빌라&스파

가평 여행을 떠나 방문했던 숙소 웰니스 풀빌라&스파.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이 마음에 쏙 들었지만,

무엇보다 즐길거리가 많아서 가평 여행을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었어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웰니스 풀빌라&스파를 직접 다녀와서 남긴 후기!

한번 가평 숙소를 샅샅히 살펴볼까요?

 

 

 

 

 


웰니스 풀빌라&스파 방문

웰니스 풀빌라&스파

입구부터 캠프파이어존을 시작으로 넓직하게 펼쳐져있었는데요.

펜션 건물이 높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단순히 객실 내부만 깔끔한게 아니라, 정원 조경까지도 신경써서 관리된 듯 한 웰니스 풀빌라&스파!

가평 여행으로 방문한 숙소의 첫 인상으로는 십점 만점에 십점이었어요.

 

 

 

 

 

 


객실 - 카본 블랙

웰니스 풀빌라&스파

제가 머문 숙소는 바로 카본 블랙!

꼭대기 층에 위치하고 있는만큼 넓은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아름다웠는데요.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객실은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없는 물품없이 숙박에 필요한 대부분의 물품이 놓여져있으니,

하루 머무는 내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웰니스 풀빌라&스파

거실 테이블위에는 친절하게 이용안내문이 올려져있었는데요.

각 시설 사용 방법 및 금액을 시작으로, 기본적인 부분까지 다양하게 작성해있었어요.

스파 및 수영장 시설에 대한 이용 정보도 적혀져있어, 더 수월하게 펜션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미온수 온도와 계절별 스파 이용 시간까지 안내되어있으니, 대부분의 모든 정보가 정리되어 있는 셈 이었어요.

 

 

 

 

 

 

 

웰니스 풀빌라&스파

 

거실에는 대형 TV를 시작으로 에어컨, 공기 청정기 등 다양한 가구가 놓여져 있었는데요.

헤어드라이기, 전기파리채 등 사소한 물품까지 개인적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펜션 이용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더라고요.

 

 

 

 

 

 

웰니스 풀빌라&스파

 

웰니스 풀빌라&스파에는 넓은 발코니가 객실별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개별 바베큐를 진행할 수 도 있고, 테이블과 의자에서 멋진 풍경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도 있었어요.

저녁시간에도 보다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방충제까지 꼼꼼하게 채워져있더라고요.

 

 

 

 

 

 

웰니스 풀빌라&스파

복층으로 이루어진 펜션 공간은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느껴졌는데요.

복층까지 이어진 커더란 유리 통창으로 보이는 가평 계곡은 절경이었어요.

게다가 객실 바로 앞 발코니에서는 계곡물이 흐르는 소리까지 들려오니,

가평 여행 온 기분이 실감이 나더라고요.

 

 

 

 

 

 


 스파 공간

웰니스 풀빌라&스파 보

복층으로 올라가기 전 커다란 샤워실이 눈에 밟혔는데요.

단순히 샤워실이라기에는 아무래도 커다란 유리창이 남달라보이더라고요.

바로 이 곳 은 샤워실 및 화장실 및 스파실로 이루어진 공간이었는데요!

 

 

 

 

 

 

웰니스 풀빌라&스파 서

성인 4명이 들어가도 여유로운 공간의 대형 스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제트 스파여서 물을 받은 후 시원하게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었는데요.

가평 여행에서 잠깐이나마 쌓인 피로를 단번에 풀 수 있는 순간이었어요.

(*스파 이용 방법은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복층 침실

웰니스 풀빌라&스파

복층으로 이어지는 계단 조차 앙증맞고 귀여웠는데요.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객실이라 더 깔끔하면서 미니멀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웰니스 풀빌라&스파

복층이지만 층고가 높아 마치 2층 건물처럼 느껴지던 침실!

침실쪽에는 따로 온도 조절이 가능했고, 창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호텔식 침구류 느낌의 푹신하고 아늑한 침대는 위생적이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웰니스 풀빌라&스파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미니멀하게 꾸며진 공간에 부족함 없이 가득 채워져있던 가평 숙소 웰니스 풀빌라.

객실 자체도 마음에 쏙 들었지만,

더 웰니스 풀빌라의 매력은 펜션 바깥쪽에서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부대시설 및 야외 공간

웰니스 풀빌라&스파

 

가평 웰니스 풀빌라 외부에는 펜신 이용객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이 갖추어져있었어요.

무료로 대여 가능한 자전거와 물놀이 튜브.

당구대와 탁구대 및 전자식 다트 기계가 놓여져 있는 플레이존.

불멍이 가능한 캠프파이어존.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놀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없는게 없어 즐기기만해도 하루가 훌쩍 지나가는 시설들로 채워져 있었어요.

 

 

 

 

 

 

웰니스 풀빌라&스파

풀빌라와 스파가 마련되어 있었지만, 웰니스 펜션 바로 앞에 위치한 계곡이 매력적이었는데요.

폭이 넓은 하천은 맑은 청정수이기에,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았어요.

마치 계곡을 전세낸 듯 여유롭게 놀 수 있었던 가평 여행에서의 하루!

 

 

 

 


지도 및 위치 정보

 

 

웰니스 풀빌라&스파

 

주소 : 경기 가평군 북면 꽃넘이길 35-1 웰니스풀빌라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