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양평 대포항 횟집 신선한 회가 있는 양평시장 맛집

뜨립 2024. 9. 24. 14:13
320x100

 

양평 여행 중 방문한 양평시장 근처에서 제대로된 횟집을 다녀왔어요.

신선한 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없어 더할나위 없이 좋았는데요.

특히나 점심에만 먹을 수 있는 점심특선이 유독 매력적이었던 곳 이었어요.

 

 

 

 

 

 

방문

점심 특선을 먹으러 갔지만, 다른 메뉴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우럭이 2마리나 들어간 매운탕 사진이 기가막히게 맛있어보이는

생우럭매운탕도 있어 식사를 즐기러 가기도 좋아보였어요.

 

 

 

 

 

 

 

메뉴 및 음식

메뉴 하나하나 소개하기 전에 전부 준비된 대포항 횟집의 전체 비쥬얼!

2인 점심 특선이라고 하기엔 너무나도 푸짐하게 상이 가득 채워졌는데요.

일반 반찬 뿐 아니라, 미역국, 새우초밥, 회, 멍게, 새우튀김, 생선 구이, 물회 까지 푸짐한 한 상이 완성되었어요.

 

 

 

 

기본 반찬에서는 뭔가 고향의 맛이 느껴졌는데요.

완두콩과 메추리알은 옛감성이 고스란히 안겨있어 더 특별하더라고요.

동네 횟집 이상의 퀄리티가 느껴지는 반찬!

 

 

 

 

두껍게 썰린 진득한 회는 보는 것 만으로도 군침이 떨어지는데요.

이쁜 접시에 플레이팅되어 준비되다보니 고급스러움도 느껴졌어요.

 

 

 

 

횟집에 갈 때 마다 매번 고민되는 간장과 초장!

저는 아직까지는 초장이 더 맛있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

그래도 언제 먹어도 맛있는 담백한 회!

 

 

 

 

 

횟감이 좋은만큼 생선구이도 특별했는데요.

짭쪼름한 맛에 담백함이 가득한 생선살은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마치 해체쇼를 하듯 생선을 발라 먹었는데요.

맛있다보니 살점 하나 남지 않을때까지 먹어 치워버렸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매운탕도 푸짐하니 맛있었는데요.

매콤하니 시원한 국물은 배가 불러도 공깃밥 한 그릇 더 먹게 해주는 맛이었어요.

 

 

 

 

 

 

 

 

방문후기

다시금 양평에 방문하더라도 잊지않고 방문할 대포항횟집!

근처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 부러울 정도로 제 입맛에 잘 맞는 인생 횟집이었어요!

 

 

 

 

지도 및 위치 정보

대포항 횟집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