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동두천 24시 카페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새벽 카페 방문

뜨립 2024. 8. 16. 23:17
320x100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동두천시 24시간 운영하는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커피 뿐 아니라 음료도 맛있고, 디저트도 다양한 카페.
바로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인데요.
인테리어도 이뻐 감성적인 사진 찍기 알맞은 분위기 좋은 카페예요.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방문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24시간 영업이 아니더라도 방문하고 싶어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내부 뿐 아니라 외부 정원도 조성이 되어있었는데요.
늦은 새벽 커피 한잔과 즐기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주문

주간에는 정상적으로 카페 운영이 되지만,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무인카페가 되는데요.
무인카페 운영 중에는 키스오크를 통해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었어요.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특이하게 미리 뽑아놓은 음료가 전용 용기에 담겨있고,
얼음컵을 따로 챙겨 음료를 즐기는 방식이었는데요.
결제 방식이 어렵지 않았고, 무엇보다도 음료 퀄리티가 좋았어요.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카운터 테이블 안쪽에
무인카페 이용방법도 친절하게 설명되어있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새벽인데도 불구하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여서 손님이 꽤 있었어요.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일반석, 커플석부터 단체석까지 좌석도 편리했는데요.
감각적인 S자 테이블과 쇼파형 좌석이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분리된 공간에 따로 준비된 단체석이 인기가 많아 보였어요.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방문 후기
퍼스트커피랩 동두천점



언제방문해도 편안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라 더욱 반가운 동두천시의 퍼스트커피랩!
새벽에 즐기는 카페는 언제나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기에
앞으로도 동두천 퍼스트커피랩은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