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강릉 경포 근처 파스타 맛집 세레니타

뜨립 2024. 5. 26. 01:54
320x100

강릉 경포 근처 파스타 맛집 '세레니타'

 

강릉 여행에서 경포대 가는 길에 위치한 세레니타를 다녀왔는데요.

넓은 주차장과 넓은 마당, 특이한 구조의 건물과 함께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맛집이예요.

파스타 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다양한 메뉴와 함께 브런치도 판매하는 곳 이더라고요.

 

 

 

 

 

강릉 맛집 세레니타 방문

강릉 맛집 세레니타

이쁘고 멋진 건물 외관을 가지고 있는 세레니타.

내부도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매장이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 더욱 깔끔함이 돋보이더라고요.

 

저는 이탈리안 음식인 파스타를 맛보러 갔는데, 커피 머신기와 같은 기계가보여서 깜짝 놀랐어요.

아마 브런치를 판매하는 걸 보니, 커피도 함께 판매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강릉 파스타 맛집 세레니타

주차를 마치면, 넓은 마당이 꾸며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사진찍기에도 이쁜 세레니타의 외관은 안쪽 까지 이어져있었어요.

각 좌석마다 고급스러운 옷걸이로 외투를 걸어 놓을 수 있게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고급스러움과 깔끔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라 데이트 맛집으로도 추천하고 싶었어요.

 

 

 

 

 

 

경포 맛집 세레니타

넓은 창문으로 강릉의 햇빛이 들어왔는데요.

이쁜 공간에 햇빛까지 비치니 강릉 여행이 실감나더라고요.

강릉 택지에서 경포대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강릉 여행 중 방문하기도 좋았어요.

경포대 가기 전 코스로 방문하면 딱 좋은 세레니타!

 

 

 

 

 

강릉 파스타 맛집 세레니타 메뉴 및 음식

경포 파스타 맛집 세레니타

마치 티본 스테이크가 생각나는 비쥬얼이죠?

바삭바삭한 튀김 옷은 마치 꽃이 피듯 아삭한 식감이었는데요.

튀김 옷 안쪽에 육즙이 흐르는 고기가 꽉 차 있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양도 많고 맛도 담백하니 깔끔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강릉 세레니타 파스타 맛집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파스타!

파스타 위에 푸팟뽕커리에 올라가는 듯 한 게 튀김이 올라가 있었는데요.

강릉 여행에서 방문해서인지 게 튀김이 신선해보이고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마치 현지에서 직접 잡아 신선한 게를 먹는 현지음식 같아서, 여행 온 느낌도 들더라고요.

파스타 양도 충분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강릉 세레니타 이탈리안 맛집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추억의 메뉴 하이라이스!

물론 이전에 먹던 하이라이스와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였는데요.

쫀득하게 씹히는 하이라이스 속 고기와, 다채로운 채소들은 하이라이스를 더 진하고 깊은 맛으로 이끌어주었어요.

 

 

 

 

 

강릉 맛집 세레니타 내돈내산 후기

 

분위기도 좋고, 건물도 이뻐 데이트 맛집으로 방문하기 딱 좋았어요.

생각보다 높은 가격대와 서비스 응대가 조금 아쉬웠지만.

강릉 여행 경포대를 향하는 길에서 즐기는 한끼 식사로는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였어요.

강릉 여행 중 파스타가 먹고싶어진다면 한번 방문해보는거 어때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