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뜨립 2024. 8. 11. 21:47
320x100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

이번에 가평으로 여행을 가면서 레스토랑을 다녀왔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 퀄리티도 좋아서 굉장히 좋았던 곳!
특히 강이 한 눈에 보이고, 방문하기도 편안했어요.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 봉골레파스타

주차 공간도 넓고, 좌석 하나하나가 간격이 넓어 이야기를 나누기도 좋았는데요.
호텔과 함께 운영하기 때문에 굉장히 깔끔하고 청결하더라고요.
특히나 화장실이 깔끔해서 놀랐어요!!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가 제 입맛에 딱 맞는 메뉴였는데요.
워낙에 파스타를 좋아하는 저이지만, 유독 담박하고 진하게 느껴졌는데요.
크리미함이 대박이고, 느끼하지 않은 까르보나라는 간만이었어요.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 샐러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인지 상큼하고 싱싱함이 느껴지는 샐러드!
시저 드레싱의 샐러드안에는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있어 식감도 좋았어요.
샐러드 안에는 크루통이 들어가 있어 더할나위 없이 맛있었어요.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 피자

사실 파스타가 맛있었고, 대부분의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 리뷰는 파스타였기에 피자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요.
피자 도우가 쫄깃한게 따로 비법이 있나 싶더라고요.
피자 크기도 작지 않아 나눠 먹기에 좋았어요.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 마르게리따 피자

파스타만큼 맛있던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의 마르게리따 피자!
인테리어에서 느껴지는 분위기가 음식에서도 느껴지니 데이트하기 좋았는데요.
언제 방문해도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 김치볶음밥

특별한 메뉴로는 김치볶음밥이 있었는데요.
분위기 좋은 곳 에서 맛있는 파스타를 먹으며, 청평호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가평 스위티안레스토랑.
가평으로 다시금 여행을 가면 또다시가고싶은 데이트코스이자 맛집이예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