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파주 메이트 호텔에서 즐긴 호캉스 후기

320x100

 

이번에 파주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돌아왔는데요.

비즈니스 호텔이라 일반적인 호캉스와는 사뭇 달랐지만,

서비스가 좋고, 시설이 깔끔해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숙소였어요.

 

 

 

소개

비즈니스 호텔인만큼 일반 숙소와는 사뭇 다른 서비스를 보여주었는데요.

객실마다 레이트 체크 아웃이 자유롭게 가능한 점이 좋았어요.

게다가 호텔 로비 자체가 고급스러운 느낌이더라고요.

 

 

 

메이트 호텔은 로비에서 프린트 사용도 가능했는데요.

무료로 개방되어있는 프린트를 보며 역시 구색이 잘 갖추어진 비즈니스 호텔이구나 싶었어요.

흉내만 내는 호텔이 많은데 파주 메이트 호텔은 진짜 더라고요!

 

 

 

 

세탁 부터 조식까지 가능했던 파주 메이트 호텔!

일반적인 숙소와 비슷한 부분이 많았지만, 더 좋은 서비스가 구축되어있음에는 확실했어요.

월수금 무료 세탁이 가능했는데, 객실로 배달까지 해주니 더할나위없이 좋더라고요.

 

 

 

 

게다가 평일에는 조식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었어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누릴 수 있는 조식은 따로 자리잡은 1층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큰 공간에 마련되어있고, 음식도 맛있다고 하니 한번 먹어보고 싶어지더라고요.

 

 

 

객실

방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졌는데요.

주황색 조명이 우드톤 가구와 잘 어울렸어요.

객실도 일반적인 호텔보다 넓어서 더할나위 없이 좋더라고요.

 

 

 

 

객실 한켠에 예술품 처럼 걸려있었던 액자!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어 호텔에서 쉬는 내내 분위기를 좋게 해주었는데요.

깔끔하면서 인테리어까지 좋으니 파주 호텔 중에서는 이만한 곳 이 없단 생각이 들었어요.

 

 

 

 

온도 조절부터 주차까지 객실에서 실시간으로 조절이 가능했어요.

이외에도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꾸며져있는게 제 취향 저격이더라고요.

 

 

 

 

객실 하나하나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머무는 내내 행복했던 파주 메이트 호텔.

다시금 파주에 방문하게 된다면, 아무 고민없이 숙소는 메이트 호텔로 결정할 것 같아요!

비즈니스 호텔이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매료되었던 하루!

 

 

 

320x100